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리 통증에 대한 조언 빨리 들었으면 좋았을 텐데

카테고리 없음

by 팽이나쵸 2020. 6. 3. 10:22

본문


허리 통증에 대한 조언 빨리 들었으면 좋았을 텐데



사람들은 종종 다른 방법으로 요통을 경험한다.


허리가 뻣뻣한 사람도 있고 찌르는 듯한 통증을 느끼는 사람도 있다.


요통이 심하긴 하지만, 이 팁들은 더 빨리 나아질 거야.




심각한 허리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예약을 받는 데 하루 이상 걸릴 수 있으며, 그 시간에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앉거나 누워 있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디스크 파열 등으로 인한 허리 통증은 바닥에 발이 평평한 상태에서 등을 대고 누운 뒤 무릎을 굽혀 통증이 해소되는 경우가 많다.


이 자세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감소시켜 뒤에서 시작하여 다리를 통해 계속된다.




요통이 중요하니 무시하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에 일어나는 일을 완전히 무시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들은 요통을 없애기 위해 사물을 무시하려고 한다.


요통을 무시하고 정상적으로 움직이려 하면 통증이 더 심해질 것 같다.


잠시 쉬고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천천히 움직여라.




다친 허리의 정도를 평가하고 더 이상 긴장하거나 찢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통증이 시작된 후 며칠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통증이 줄면 경미한 부상이 될 가능성이 크다.


비록 같은 양이나 통증이 증가한다면 의사나 지압사가 검사를 통해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며칠 이상 휴식을 취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근육이 더 위축될 위험이 증가하면서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어떤 자세나 자세를 취하든 같은 근육에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한다.


요리를 하거나 청소를 하거나 규칙적인 일상 업무나 업무 업무를 하고 있더라도 오랫동안 같은 동작을 하지 마라.


활동적인 자세를 유지하고 가끔 움직임을 바꾸십시오.




허리가 아플 때는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각도로 눕힌다.


이 자세는 앉는 것보다 등 근육으로부터 압력을 더 효율적으로 제거한다.


다양한 포지션을 탐색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하지만, 내가 설명한 포지션은 훌륭한 출발점이다.




요통이 심한가? 당신의 일상 활동 중에 부당한 비틀림 동작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거운 것을 들어 올리든 집안을 청소하든 너무 많이 비틀면 요통이 올 수 있다.


스포츠와 같은 활동은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척추의 움직임을 측정하고 조임이나 통증을 평가하기 위해 모니터링해야 한다.




몸이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서는 매일 적정량의 물을 마셔야 한다.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충분한 물을 섭취하는 것은 정말로 요통을 예방하고 치유를 용이하게 할 수 있다.


물 섭취량이 많을수록 등 근육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는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탈수증은 근육 경련 등에 실제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매일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허리 아래쪽의 통증은 허리 통증의 가장 흔한 유형이며, 사람들이 의사를 보는 이유 중 두 번째로 많다.


허리의 통증을 줄이기 위해 매일의 습관을 바꾸는 것은 가능하지만, 주의 깊게 해야 한다.


요통 하기는 다른 사람들에게 흔한 고통일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이 당신에게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허리가 많이 아프면 의사와 예약을 해야 진단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혈액 검사를 포함한 몇몇 검사를 하고 당신의 의료 기록을 확인하여 이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다른 요인들을 살펴보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요통을 최소화하거나 없애기 위해,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수술을 권할 수 있다.


다른 치료법이 당신의 고통에 효과가 없다면 수술은 효과적인 최후의 수단이 될 수 있다.


때로는 수술을 통해서만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부상에 대해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수술이다.




당신의 요통 증상이 어떤지는 중요하지 않다; 모든 것이 똑같이 고통스럽다.


누군가의 하루는 정말로 요통으로 인해 망칠 수 있다.


여러분이 읽은 이 기사의 조언과 조언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허리 통증을 극복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라.